엔픽스, 아기침대 브랜드 '스누즈' 런칭 50일만에 판매고 600대 돌파
- 작성일20-05-20 17:03
- 조회 1,480
- 관련링크1 http://www.sisamagazi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0536 ( 706회 연결 )
엔픽스, 아기침대 브랜드 '스누즈' 런칭 50일만에 판매고 600대 돌파
[시사매거진=김민건 기자]
실용적인 프리미엄 국내 유아용품 브랜드 엔픽스가 ‘스누즈 아기침대’ 런칭 50여일만에 엔픽스몰 및 온라인 쇼핑몰등을 통해서만 약 600대 가량 판매됐다고 18일 밝혔다
엔픽스 관계자는 “이 같은 성과는 지난 2020년 3월 스누즈 아기침대를 런칭한지 약 한달 반만에 이룬 성과로 당초 예상 판매치를 50% 이상 상회한 수치”라고 밝히고, “국내 대형 포털사이트인 네이버쇼핑에서 아기침대 부문 일간인기브랜드 1위를 차지하며 런칭 이후 지속적으로 육아맘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 기대보다 훨씬 높은 판매량을 보일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스누즈 아기침대의 인기 요인으로는 다양한 실용적 기능들이 육아맘들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한 점을 내세웠다. 특히 기존 아기침대에서 볼 수 없는 ‘스윙모드’ 기능과 이동과 수납이 가능한 ‘트롤리 모드’ 그리고 6단계 높낮이 조절과 ‘신생아 역류 방지’ 기능들이 눈에 띈다. 그 중에서도 스누즈의 스윙 모드는 육아맘들에게 가장 실용적인 기능으로 손꼽히며 전자파 걱정 없이 잔잔한 흔들림으로 아기의 자연스러운 수면 유도를 도와준다는 것이 도드라진 특징으로 꼽았다.
한편, 스누즈 아기침대는 엔픽스의 패밀리 브랜드 타프토이즈 수면등을 증정, 텐더치발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활동을 통해 구매 후에도 육아맘들이 느끼는 서비스 만족도를 높여가고 있다.
© 시사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