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네덜란드 프리미엄 '줄즈', 국내 론칭 2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 작성일23-07-19 10:14
  • 조회 152

유아용품 전문기업 엔픽스(ENFIX)에서 공식 수입·유통 중인 네덜란드 브랜드 줄즈(JOOLZ)가 국내 공식 론칭 2주년을 기념해 7월 한 달간 'JOOLZ MONTH'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2주년 행사는 매주 다른 주제의 이벤트로 구성됐다. 가장 먼저 현재 줄즈를 사용 중인 모든 고객을 위한 '줄즈 폴딩 챌린지'가 진행될 예정이다. 종류와 상관없이 2019년 이후 국내 출시된 줄즈 브랜드 제품을 소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여름철에 유용한 유모차 핸들 커버를 100% 증정한다. 이 밖에 '2주년 축하 댓글 이벤트'와 '줄매니저를 찾아라!' 등 줄즈 유저를 위한 연이은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 7월 4주차(예정) 이벤트로는 줄즈의 대표 행사 '래플'(raffle)이 진행될 예정이다. '래플'은 단 1명에게 프리미엄 줄즈 유모차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이색 이벤트다. 가장 최근 래플 이벤트는 1만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특히 이번 줄즈 '래플'은 국내 론칭 2주년을 기념해 휴대용 유모차 '에어플러스'(Aer+) 2대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에어플러스'는 최근 미국 포브스지가 선정한 휴대용 유모차 1위, 영국 인디펜던트지가 선정한 '여행을 위한 최고의 휴대용 유모차 1위'에 이름을 올린 제품이다. 글로벌 특허를 받은 독창적 인체공학 시트와 6kg의 가벼운 무게, 기내 반입, 독립 서스펜션 등이 적용된 제품으로 연간 약 2만대의 판매고를 기록 중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엔픽스 윤슬이 마케팅팀장은 "고객의 많은 관심 덕분에 줄즈 국내 론칭 2주년 이벤트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줄즈는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줄즈 2주년 이벤트의 상세 내용은 줄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줄즈는 7월 한 달 동안 모델별 '시그니처 컬러'를 선정해 추가 액세서리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사진제공=줄즈


ⓒ머니투데이/2023.7.3